사각타프모기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퍼맨 조회 9회 작성일 2020-09-27 15:07:19 댓글 0

본문

모기 나방 안녕 15000원 사각 모기장 타프 / 여름 캠핑 / 캠핑 장비 / 모기퇴치 / camping gear

모기 나방 안녕 15000원 사각 모기장 타프 / 여름 캠핑 / 캠핑 장비 / 모기퇴치 / camping gear

선선한 여름밤의 불청객 모기와 나방에서 해방시켜줄
사각모기장을 구입했습니다. 여러분들은 큰 모기장으로
구입하세요! 먼저 구입하는 사람이 고생합니다 ㅋㅋ

☞ 비즈니스문의
E mail : 85liter@naver.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85_Liter

◆ 촬영장비
삼성 갤럭시 S8

◎ 마이크
RODE SMART LAV+

#모기장 #모기퇴치 #타프
tkfkd : 가성비갑
Han Kyunghwan : 와 대박이네요 저두 3*3 실타프에 함 해봐야겠네요..타프 메인폴대 정보좀 알려주세요
난나나쏴 : 너무 좋은정보네요! 저도 딱 저 로벤스타프 있어서 더 꿀정보예요ㅎㅎ 아직 제대로 쳐본적은없지만 이번기회에 모기장까지 세트로 설치해볼생각에 말씀처럼 사려고 검색해보니 300×400으로 사는것이 가장 적합할까요? 높이는 180, 220이 있던데 뭐가 더 나을지 고민이되네요ㅜㅜ 조언부탁드려요...
방울이 : 저도 지금
저걸사야하나 갈등중
모기벌레나방~~ㅠㅠ
김하늘 : 캠핑장비 고가 유투브보다 장비없이 고생캠핑이나 저렴한장비로 미니멀한 캠핑이 더 재미있는거같아요 다이소반합같은 그런데 라면끓이고 이런느낌 지극히 주관적이지만요
노른자두 :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모기장 같네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여름 캠핑 요리 소개가 제 채널에 많으니 한번 구경 와보세요!
김종순 : 모기장... 생각도 못했었네요. ㅎㅎㅎ
Saki Vashtahl : 8월 캠핑의 가장 큰 적은 더위, 해충, 식중독, 성수기 가격이죠.
그래서 캠핑 가서 편하게 지내다가 집에 가서 자는 방식이 제일 좋고, 그래도 캠핑장에 가서 잔다면, 전기 시설 지원되는 캠핑장 (보통 제한 용량이 400~500W 임) 가서 360 W 소모하는 소형 캠핑콘 설치하면 텐트 안이 25도 정도로 시원합니다. 한 밤에는 소음때문에 사용하지 못하니 저녁 내내 틀어서 제습까지 해 두고 끄면 됩니다.
여름 캠핑 시 타프 치고, 텐트 치느라 진 다 빠지고 고생하니 저는 타프 + 원터치 텐트 조합을 강추합니다. 먼저 10초 정도만에 원터치 텐트 설치하고, 바로 옆에다 캠핑콘 설치해서 캠핑장까지 오느라 힘들었던 땀을 식힌 후 원터치 텐트의 약점인 방수력을 보완하기 위해 상단에다 서서히 타프를 치면 됩니다.


벌레들은 해충기피용 LED (주황색) 2~3개 정도를 핸드폰 보조 베터리에 꽂아두시면 주변 2 미터로 모기 안 달려듭니다. 그 아래에서 취사하고 식사, 놀이 하면 됩니다.
나는 : 폴대로 큰모기장 자립시키고 위에다 타프치는게 좋아요. 모기장3×4 타프 3×3 모기장이 더커서 타프가 중앙에 걸쳐집니다.
JC tv : 잘보고 갑니다 좋아요 구독 종 3종 누르고 갑니다 ㅋㅋ

야간 캠핑중 지긋지긋한 나방, 벌레, 모기와 결별! 타프에 모기장 연결해서 타프스크린 완성!

캠핑중 밤이되면 늘 찾아오는 불청객인 나방, 벌레, 모기.
그동안 친구삼아 지냈지만 이번 캠핑때 기존에 사용해오던
캠핑 타프에 모기장을 연결해서 타프스크린을 완성!

이제 야간캠핑에서 은근 귀찮게 했던
나방, 벌레, 모기와 결별하게 되었어요!

케이수환 블로그 http://blog.naver.com/k1day
케이수환 갤러리 http://ksuhwan.myportfolio.com
케이수환 클래스 http://k1day.modoo.at

이메일 k1day@naver.com

[ 케이수환 캠핑일기 ]
박찬기 : 캠핑용이라고 솔직히 너무 비싸긴 한데 그래도 모기장 업체에서 방염 처리만 잘 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방울이 : 여름캠핑은모기장이절실하다
저 모기장 가정용으로쓰던
그모기장같은데
나방 모기 벌 파리
요상한벌레 들
으웩~~ 미침
낼모레 캠핑가는데
벌써 걱정 ..
하,,,, 진정 저걸사야 한단말인가?
_가만안둬 : 모기장 사이즈 어떤거 구매하셨어요?

가성비 캠핑용 모기장 / 타프스크린 / 메쉬스크린 / 버그쉘터 / 캠핑 대형 모기장 / 모기장 텐트 / 차박 모기장 / 백패킹 모기장

가성비 캠핑용 모기장 / 타프스크린 / 메쉬스크린 / 버그쉘터 / 캠핑 대형 모기장 / 모기장 텐트 / 차박 모기장 / 백패킹 모기장

#캠핑모기장 #모기장텐트 #대형모기장

구입링크 http://naver.me/GdWeHAnA
캠프드래곤 : 가성비 좋으네요 저도 집에있는 모기장으로 어닝 모기장 만들고 있어요 밑단쪽에 고리달아 팩박음 고정됄듯하네요 옆쪽도 지퍼달아 출입가능 하게하면 좋을듯하네요 ^^
Grace Kim : 바람이 불면 넛트 가지고는 안 되고요. 켐핑장 주변에서 묵직한 돌맹이 줏어다가 군데군데 눌러놓으세요.
김승철 : 들어갈때마다 모기랑 단체 미팅할듯~^^
송연 : 저희도 요거 샀어요
윤애경 : 모서리에 자크달면 출입이 편해요~~~
난남양레이 : 진짜 없어보이네요.ㅋㅋ
캠투 : 요즘 벌레들의 습격이 시작 되었는데!!
가성비 최곱니다!!!
kanghyun yoo : 감사합니다

... 

#사각타프모기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modesk.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